Open hour : 24hour 02-877-7311 , 010-3781-1236 Naver Blog

이 곳에서 공부하는 모든 젊은이들이
모험과 도전정신으로
대양을 향해 나아가 첫 발을 딛는 공간입니다

이용후기

이용후기

' 코로나 시기를 극복한 셀독인들 '
이찬용-사진
이찬용

“셀독은 집중을 위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는 곳”

셀독에서 행정고시 최종합격했어요! 셀독에는 집중을 위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어요! 하루 14시간씩 공부하면서 이만한 공간은 없다고 생각했어요. 지칠 때 쉬어갈 수 있는 곳 또한 셀독! 면접준비도 역시 셀독!


안영서-사진
안영서

“셀독의 시너지”

노무사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힘을 많이 얻어 노무사 시험에 합격하게 되었어요! 셀독에는 시너지가 있는 것 같아요! 아, 그리고 바닥이 따듯한 좌식 좌석은 저의 최고의 공부방이였어요!


김준호-사진
김준호

“ 셀독에서 원하는 회사에 취업했어요!”

처음 다닌 스터디카페가 셀독이였는데, 마지막까지 셀독에서 공부해 원하던 회사에 취업 했어요! 처음 다닌 스터디카페가 셀독이어서 정말 다행이에요. 넓은 책상과 빵빵한 백색 소음이 집중에 도움이 됐어요!


차호재-사진
차호재

“셀독에서의 1년“

셀독에서의 1년을 잊지 못할 거예요. 지칠 때마다 힘이 되어주던 사장님, 실장님 감사합니다! 덕분에 1년동안 열심히 달려서 노무사 시험에 합격 했어요! 매일 직접 챙겨 주시던 간식에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!


서용호-사진
서용호

“언제든 환영해주는 셀독"

셀독에서는 독서실과 카페가 열지 않는 시간에도 커피 마시며 공부할 수 있었어요!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며 총력을 다해서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!


최광훈-사진
최광훈

“셀독의 다양한 좌석"

9급 합격 후 7급에 재도전 하면서 불안하고 힘들 때도 많았지만, 셀독의 열공 분위기에 파이팅 할 수 있었어요! 저는 한 곳에서 오래 공부하는 것이 힘든 편인데 ‘스탠딩 책상’이 있어 제 자리와 번갈아가며 이용 할 수 있어서 집중력을 오래 유지할 수 있었어요!



최희진-사진
최희진

“합격 후에도 셀독!^^”

대학 졸업 후 정말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자 새로운 전공으로 대학원 입학을 결심했을 때, 셀독과 함께 시작했습니다.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마련된 시설과 아늑한 휴게실에서 하루하루 꿈에 한 발자국씩 다가가는 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. 지금은 대학원 졸업 후 원하던 일(학습/진로 상담과 교육)을 하고 있습니다. 여전히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은데, 계속해서 셀독과 함께 할 거예요! :)


김민아-사진
김민아

“5전 6기, 셀독에서 성공했어요”

여경간부를 준비하던 저에게 편안하고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준 셀독이 있어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. 시험 준비를 하는 동안 힘들고 지치는 순간에 힘이 날 수 있도록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!


김지완-사진
김지완

“셀독만의 특별한 커피”

로스쿨을 준비하면서 지치고 힘들때 셀독의 맛있는 커피를 먹으니 힘이 납니다. 원두를 교체하는 과정에서 어떤 원두가 가장 맛이 있을지 테스트를 하는 걸 보고 셀독은 작은 거 하나에도 신경을 쓴다고 생각했습니다.


박소민-사진
박소민

"오뚜기처럼 일어날 수 있었던 이유”

취업이 힘들어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에 제가 오뚜기처럼 일어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셀독입니다. 탁 트인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이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자극 받아 농협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.


김혜랑-사진
김혜랑

"셀독 휴게실에서 힐링해요”

셀독의 휴게실은 너무 예쁘고 편해서 공부하다가 지칠때 스트레칭하며 머리도 식히고, 커피향에 힐링하기 딱 좋습니다!


유주안,강태선-사진
유주안&강태선

"셀독에서 힘 얻으며 공부해요!”

셀독에서 노무사 시험 준비하는 형을 만나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, 힘들때는 휴게실에서 맛있는 커피 먹으며 힘내고 있습니다.


강현정-사진
강현정

"친구따라 셀독에서 합격하고 싶어요”

작년 시험에 합격한 친구가 셀독에서 공부했다는 말을 듣고 저도 셀독으로 옮겼습니다. 독서실보다 공부가 더 잘 되고 다른 학생들 열공하는 모습에 자극되서 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. 올해는 꼭 합격하겠습니다!


김준호-사진
김준호

"저의 첫 스터디카페, 셀독24스터디카페”

유학생활을 마치고 취업준비를 시작하며, 처음 다니게 된 스터디카페가 셀독24스터디카페입니다. 자기소개서와 면접을 준비하는 공간으로 답답하지 않고 집중이 잘되서 좋습니다.


안영서-사진
안영서

“셀독을 다니며 부지런해졌어요! ”

원래는 늦게 일어나는 편이였는데, 셀독은 사람이 늘 많아서 제가 원하는 자리에 앉으려면 일찍 와야해서 일찍 일어나게 됩니다. 셀독을 다니며 부지런해지고, 열심히 공부하게 됐어요!


이찬용-사진
이찬용

"집중이 잘 되는 공간”

올해 처음으로 행정고시를 준비하기 시작했고, 매일 14시간씩 공부해서 1차에 합격하여 2차를 준비 중입니다. 긴 시간동안 공부에 집중할 수 있었던 건 셀독만의 집중이 잘 되는 공간 덕분입니다.


최선규-사진
최선규

“24시간 운영해서 너무 좋아요”

9시에 여는 독서실과는 달리 24시간 운영하는 셀독이 공부와 알바를 병행해야 하는 저에게 적합한 공간입니다. 별 기대없이 시간권으로 하루를 이용해 봤는데 독서실보다 좋아서 바로 기간권 등록하여 다니고 있습니다. 새벽 5시에 와도 공부를 하는 사람이 의외로 많아서 놀랐고, 다들 열심히 하는 것에 자극받았습니다.


신유정-사진
신유정

“오로지 제 공부에만 집중이 가능해요”

약대를 준비하는 저에게는 무엇보다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 중요한데 다른 곳에서 만족하기 어려웠던 제가 셀독에선 딱! 여기다! 하는 생각을 했어요.

무엇보다 집중할 수 있는 공간과 아늑한 인테리어가 마치 집처럼 느껴지거든요. 많은 분들이 느껴봤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.


최은지-사진
최은지

“시설이 정말 쾌적합니다.”

24시간 오픈되어 있어서 제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.

처음에는 무인이라 관리가 안되면 어쩌나하고 걱정했는데, 새벽에 와도 걱정없이 맛있는 커피와 함께 공부를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.


김민석 유영석-사진
김민석 유영석

“친구와 함께 스터디 해요”

친구랑 과제를 함께 하기 위해 휴게실에서 가끔 공부해요.

지정좌석실에서는 얘기를 할 수 없어요.

그래도 휴게실에서는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친구랑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.


김주영-사진
김주영

“셀독은 참 배려가 깊은 곳 같아요.”

사람들이 떠든다든지 하는 불편한 상황이 느껴진다 싶을 때면 어느 순간 해결이 되어있더라구요.

그리고 여기 이용하면서 종종 느끼는 건데 가끔 오시는 실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사람들의 따뜻함이 느껴져요. 편안해서 오랫동안 이용할 것 같아요.


이소영-사진
이소영

“셀독의 커피는 가성비 최고"

오랫동안 여러 카페에서 알바를 해 왔던 저는 커피 맛에 민감한 편입니다. 이 곳 커피는 제가 셀독을 다니는 이유입니다.

원두의 질이 좋아 향은 물론 좋고 깊은 맛이 나는 아메리카노입니다. 식어도 맛있어요!


조예령 김지윤-사진
조예령 김지윤

"셀독에서 더 집중이 잘 돼요."

셀독이 생기고 공부하는 습관이 생겼어요. 독서실에선 1인실에서 공부했는데 가끔 잠을 자거나 딴짓도^^ 했는데 셀독에선 전부 공부하는 사람들만 있으니 자연적으로 우리도 공부만 하게 돼요....^^


김미나-사진
김미나

"직장인도 셀독에서..."

요금제가 다양하고 시설이 탁월해서 직장을 다니면서도 잠깐씩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. 첨엔 직장인은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많은 직장인들을 보고 놀랐어요. 시설이 훌륭하고 커피도 너무 좋네요~


이유빈-사진
이유빈

"셀독의 분위기는 매력적이에요."

학교과제를 위해서 자주 이용하는데 참 좋은것 같아요. 학교 근처에도 스터디카페가 많이 있지만 일부러 셀독을 찾아오게 됩니다. 그만큼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.


홍현지-사진
홍현지

"예민한 사람도 만족스러운 곳"

까다로운 제가 마지막으로 정착한 곳이 셀독이에요. 공무원 시험이 목표라서 열공분위기가 필요한 나에게 셀독만큼 마음에 드는 곳은 보지 못한 것 같아요. 여기서 꼭 합격해서 나가고 싶어요.^^


양호철 최명균 양형철-사진
양호철 최명균 양형철

"서로 의지하며 공부해서 든든합니다!"

지방에서 올라와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저희는 서로 의지하며 스터디 할 공간이 절실하게 필요했는데 셀독에서 공부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~ 친구는 마포에서 다니는데도 환경이 좋아서 힘들지 않다고 하네요~


양호철 최명균 양형철-사진
이호석

"셀독에서 합격했어요~^^"

셀독에서 공부해서 우수한 성적으로 변리사 시험에 합격했습니다.

같이다니는 친구와 함께 합격해서 더 기쁩니다.역시 셀독은 꿈을 이루는 곳입니다.